하늘꿈 같은 경우 현실에서는 국가 최고의 기관이나 공공기관 등으로 상징되는데요 사회적으로 최고의 권력이나 명예를 누리는 일을 할 수 있다는 뜻을 가진 만큼 아래 각 해몽 관련 상황에 맞춰서 해몽 의미를 알아가시면 되겠습니다





하늘이 무너지는꿈 : 현실에서 자신을 이끌어주던 세력이나 단체가 분리되고 몰락하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 자신과 관련된 부모나 선생님 같은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과의 인연이 끊어지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비리가 생겨서 자리를 물러나게 되는등 사회적으로 많은 변동이 있게 되니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ㅣ




밤하늘꿈 : 밤에 하늘을 올려다보는꿈 을 꾸었다면 소원성취를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답답함을 느끼는 것이 표출된 꿈인데요 하늘이 매우 어두웠다면 자신이 바라던 바가 그만큼 간절하다는 뜻입니다 만약에 번개가 치거나 비가오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개혁이나 문제제기를 하는등 여러가지 돌파구를 모색할 확률이 높습니다



하늘에 별이 많은꿈 : 눈부신 업적을 남기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하늘에 유독 밝은 별을 발견 하셨다면 분명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와 좋은 성과를 거두실 수 있으니 대단히 좋은 길몽이라고 하실 수 있겠습니다




하늘에서 음성이 들리는꿈 : 사람의 목소리가 아닌 하늘에서 우렁찬 목소리가 들리셨다면 현실에서도 자신이 존경하는 사람에게 칭찬을 받거나 꾸지람을 듣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어떤 의미 인지는 꿈속에서 목소리 톤을 보셔야 하는데요 만약 낮고 정중한 목소리를 들으셨다면 칭찬의 의미가 있지만 높고 화나는 목소리 셨다면 꾸지람을 듣는 의미 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늘에 올라가는꿈 : 자기 자신 혹은 다른사람이 하늘에 올라가는꿈 을 꾸었다면 그 사람이 회사에 진급하거나 출세 하게 되는 뜻이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너무 자만하기 보다는 열심히 노력해서 이런 기운이 헛되지 않도록 해주는 자세가 중요하겠습니다



+ Recent posts